2025/07/11 7

사기당한 집안 때문에 "치킨집 알바하다가 사장님 권유로 모델 데뷔한" 연예인

어린 시절의 시련, 소녀가장의 시작최여진은 지금은 화려한 슈퍼모델이자 방송인, 배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의 유년기는 결코 평탄하지 않았다. 어릴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어머니와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떠났고, 그곳에서 또다시 사기를 당하는 아픔을 겪었다. 트레일러에서 생활하며 경제적 어려움과 불안정한 환경 속에서 성장해야 했던 그는, 어린 나이에 소녀가장으로 가족의 생계를 책임져야 했다.아르바이트로 버틴 청춘, 치킨집 사장님의 한마디가 인생을 바꾸다어려운 집안 형편을 돕기 위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던 최여진. 그러던 어느 날, 치킨집에서 일하던 중 사장님의 권유로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도전하게 된다. 당시 사장님은 “너처럼 키 크고 예쁜 아이는 모델을 해야 한다”며 용기를 북돋아줬고..

카테고리 없음 2025.07.11

"한달에 2400만원 쓴 와이프 때문에" 생방 도중 찐으로 부부싸움한 연예인

예능보다 더 예능 같았던 라이브, 부부의 일상 속 ‘리얼’ 순간배우 엄태웅과 무용가이자 방송인 윤혜진 부부가 생방송 중 실제 부부싸움을 벌인 에피소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에도 솔직하고 유쾌한 부부로 유명한 두 사람이지만, 이번 사건은 1,000명 이상의 시청자가 지켜보는 라이브 방송에서 벌어진 만큼 더욱 큰 관심을 끌었다.에어컨 하나로 시작된 작은 갈등, 시청자도 당황한 현장사건의 발단은 윤혜진이 라이브 방송 도중 엄태웅에게 에어컨을 꺼달라고 부탁하면서 시작됐다. 엄태웅은 “네가 꺼”라고 답했고, 이 짧은 한마디가 집안 분위기를 단숨에 싸하게 만들었다. 이어 엄태웅은 문을 쾅 닫고 방을 나가버렸고, 당황한 윤혜진은 결국 방송을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 팬들도 “언니 왜 그래요?”, “오빠 화났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5.07.11

부모님 빚 26억 갚아주고 ''자신의 수익을 부모님께 70% 준다는'' 트로트 가수

훈장 김봉곤, 딸 김다현과 함께한 예능서 진솔한 이야기 김봉곤 훈장과 그의 딸이자 트로트 가수 김다현 부녀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봉곤은 딸 김다현이 데뷔 후 매니저 역할을 맡으며 본업이 부업이 됐다고 밝히며, 딸의 성공에 처음에는 상처받기도 했지만 지금은 자식이 부모의 이름을 덮는 것이 자식 농사를 잘 지은 것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26억 빚과 고난의 시간, 그리고 딸의 성공 과거 김봉곤 훈장은 서당을 짓는 과정에서 은행 빚만 26억 원에 달하는 큰 부담을 안고, 이자율이 25%에 이르는 어려운 시절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캐피탈 돈까지 쓰며 2년간 버텼던 힘든 시간이었지만, 결국 가족과 함께 이겨냈다. 이러한 고난 속에서도 김다현..

카테고리 없음 2025.07.11

무명 시절 10년 동안 도와준 매니저에게 ''억대 연봉 준다는'' 유명 연예인

무명 시절 없이 정상에 선 박명수, 그리고 10년의 동행 박명수는 데뷔와 동시에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무명 시절이 거의 없었던 연예인 중 한 명이다. 특유의 까칠한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주변 사람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따뜻한 성격으로도 유명하다. 그와 10년 넘게 함께 일해온 매니저와의 인연은 방송가에서도 모범적인 파트너십으로 회자된다.“8천~1억 원 연봉”…매니저가 직접 밝힌 파격 대우 6년 전, 박명수의 매니저가 한 방송에 출연해 “현재 8천만 원에서 1억 원 정도 연봉을 받고 있다”고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는 동종업계 평균을 훨씬 뛰어넘는 수준으로, 매니저는 “다른 매니저들보다 훨씬 많은 돈을 받기 때문에 평생 동안 함께 일할 생각”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이들이 “..

카테고리 없음 2025.07.11

사귀지도 않는데 일반인에게 ''결혼하자고 프로포즈했다는'' 유명 여배우

연기 인생의 터닝포인트, ‘왔다! 장보리’로 국민 악역 등극 이유리는 2014년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서 신들린 악역 연기로 ‘국민 악역’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데뷔 15년 만에 MBC 연기대상을 품에 안았다. 이 작품을 계기로 그는 스타덤에 올랐고, 이후 ‘슈퍼대디 열’, ‘천상의 약속’, ‘아버지가 이상해’, ‘숨바꼭질’, ‘봄이 오나 봄’, ‘거짓말의 거짓말’, ‘마녀는 살아있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명성을 이어갔다. 이유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중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예능에서 밝힌 남편과의 남다른 러브스토리 2010년 결혼해 벌써 14년 차에 접어든 이유리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과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남편과의 첫 키스에 대해..

카테고리 없음 2025.07.11

한두 번밖에 안 본 연예인들한테 계속 돈봉투 받는다는 연예인

싱글맘의 용기, 사유리의 특별한 출산 이야기 사유리는 2020년, 한 아들의 엄마가 되었다는 소식을 KBS 단독 인터뷰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알렸다. 그는 생리불순으로 한국 병원을 찾았다가 난소 나이가 48세라는 진단을 받고, 결혼은 원하지 않지만 아이는 꼭 갖고 싶다는 고민 끝에 일본에서 정자 기증을 받아 출산을 결심했다. 이 결단은 당시 한국 사회에서 큰 화제가 되었고, 사유리는 “누구보다 아이를 사랑할 자신이 있다”며 당당하게 엄마의 길을 선택했다.한국에 뿌리내린 삶, 아들 젠과의 일상 현재 사유리는 아들 젠과 함께 한국에서 생활하며,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긍정의 에너지를 전..

카테고리 없음 2025.07.11

결혼식 당일에 파혼하고 2개월 만에 로펌 변호사와 결혼한 여배우

미스코리아 진, 화려한 데뷔와 배우로서의 성장 1999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되며 화려하게 연예계에 입성한 김연주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고, 2001년 드라마 ‘엄마야 누나야’를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진주목걸이’, ‘슬픈 연가’, ‘영광의 재인’, ‘오로라 공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스크린에서도 ‘신석기 블루스’ 등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결혼식 당일 파혼, 모두를 놀라게 한 선택 2013년 12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김연주는 3세 연상의 건설사 대표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청첩장까지 돌리며 모두의 축복을 받던 그날, 예식은 돌연 취소됐다. 공식적으로는 ‘건강상의 이유’로 결혼식이 연기된 것이라 발표됐지만, 실제로는 파..

카테고리 없음 2025.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