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6 3

국민 MC 아빠 대신 이혼한 ''엄마 빚 17억을 대신 갚았다는'' 유명 연예인

그리, 친모의 17억 빚 모두 갚고 경제적 독립 선언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이자 래퍼로 활동 중인 그리(본명 김동현)가 최근 방송에서 친모의 빚 17억 원을 모두 갚고 경제적으로 완전히 독립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5일 JTBC 예능 ‘짠당포’에 출연한 그리는 “이제는 아버지에게 용돈도 받지 않고, 거의 완전히 독립했다”고 전했다. 그는 “어머니의 빚을 갚는 데 아버지의 도움도 있었지만, 이제는 스스로 돈을 모으기 시작했다”며 자립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수익 구조와 가족의 경제적 책임 그리는 김구라와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의 수익에 대해 “50 대 50, 딱 반반 나눈다”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통장 잔고를 직접 확인하는 등 아들의 경제 활동을 꼼꼼히 챙기고 있지만, 그리는 “검사라기..

카테고리 없음 2025.07.06

음원 수익으로만 수백억 벌었는데 ''전 남편이 세상을 떠났다는'' 국민 가수

음악계와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의 시작 이선희와 윤희중의 인연은 음악계에서 시작됐다. 이선희가 대중가수로서 큰 인기를 누리던 시절, 윤희중은 해광기획의 대표이자 음반 제작자로서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로 가까워졌고, 1992년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 후 딸 양원이를 두며 평범한 가정을 꾸리는 듯 보였지만, 이들의 삶에는 예상치 못한 시련이 찾아왔다.음반 사업의 침체와 결혼 생활의 균열 윤희중은 음반 제작자로서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을 기획하며 음악 산업에 헌신했다. 그러나 1990년대 후반, 국내 음반 시장은 급격한 침체를 겪기 시작했다. 불법 복제와 시장 변화, 디지털 전환의 물결 속에서 많은 제작자들이 어려움을 겪었고, 윤희중 역시 사업적 위기를 맞았다. 경제적 압박과 사..

카테고리 없음 2025.07.06

27년 동안 결혼 숨겼다가 아들이 벌써 군대 간다는 유명 아나운서

이화여대 영어교육학과에서 방송인의 길로 최은경은 1973년생으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했다. 학창시절 내내 모범생으로 자라온 그녀는 교생실습을 통해 교직이 자신의 적성과 맞지 않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이 계기로 진로를 방송 쪽으로 과감히 전환했다. 1994년 KBS 아나운서 공채에서는 서류 전형조차 통과하지 못하는 좌절을 겪었으나, 이 실패가 오히려 그녀에게 오기를 심어주었다. 이후 더욱 진지하게 아나운서 시험에 임한 끝에, 1995년 KBS 21기 공채 아나운서로 최종 합격했다.신세대 아나운서로 주목받은 청춘의 시절 입사 초기부터 최은경은 신세대 아나운서로 불리며 주목받았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파격적인 면접 스타일, 그리고 밝고 에너지 넘치는 진행으로 빠르게 두각을 나타냈다. 라디오 DJ..

카테고리 없음 2025.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