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혼 충격으로 "120kg에서 65kg를 빼고 엄청나게 예뻐졌다는" 여가수

혹우어항속 2025. 5. 15. 21:35

150kg에서 85kg까지, 인생을 바꾼 다이어트의 시작

 

가수 미나의 시누이이자 류필립의 누나로 잘 알려진 박수지가 최근 65kg 감량에 성공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불과 6개월 전만 해도 150kg에 달했던 체중이 85kg까지 줄어든 것. 박수지는 자신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식단을 전부 바꾸면 다이어트 성공의 지름길이다.

 

매일 아침 허기진 저의 포만감을 책임져주는 고구마와 함께 다이어트 성공하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했다.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 위해 철저한 자기 관리와 계획을 세웠다.

 

🏃‍♀️ 150kg에서 85kg, 인생을 바꾼 다이어트 대장정

다이어트의 비밀, “고구마가 내 베스트프렌드”

 

박수지가 선택한 다이어트 비법의 핵심은 바로 ‘고구마’였다. 그는 “아침에 구운 고구마를 먹으면 살이 찌는 게 아니라 오히려 에너지를 충족시켜줘서 최고로 좋다.

 

저녁에는 지방으로 갈 확률이 높기 때문에 저녁에는 먹지 않는다. 아침에는 고구마와 견과류를 함께 먹으면 점심까지 든든하다”고 밝혔다.

 

고구마는 혈당지수가 낮고 포만감이 오래가며, 다이어트 중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도 보충해준다. 박수지는 “다이어트할 때 고구마가 베스트프렌드다.

 

점심, 저녁 두 끼만 먹으면 하루 식단이 끝난다”며 간헐적 단식과 규칙적인 식사 습관을 병행했다.

 

🍠 고구마와 함께한 다이어트, 포만감과 에너지 모두 잡았다

운동과 식단, 그리고 건강관리까지…체계적인 자기관리

 

박수지는 단순히 식단만 바꾼 것이 아니라, 등산과 걷기 등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며 체력을 길렀다. “혼자 걷는 취미도 생겼다. 다이어트 후 모든 성인병이 완치됐다.

 

믿기지 않는다. 단 한 번도 ‘정상’이었던 적이 없다”며 다이어트가 건강에 미친 긍정적 변화를 강조했다. 탈장 증상으로 수술을 받기도 했지만,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 그리고 면역력 보충을 위한 관리까지 병행해 단기간에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었다.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오후 2시까지 음식을 먹지 않는 간헐적 단식도 병행했다”고 덧붙였다.

 

⛰️ 등산과 걷기,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까지 챙긴 다이어트

“점점 더 예뻐진다” 응원과 칭찬 쏟아져

 

박수지가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하자 팬들과 네티즌들은 “점점 더 예뻐지시는 수지님”, “언니 너무 예쁘다”, “고구마 CF 찍는 줄 알았다” 등 칭찬과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박수지는 85.15kg이 표시된 체중계 사진을 올리며 “큰일이에요. 살이 또 빠졌네”라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다이어트 성공 이후 자신감이 높아진 모습과 함께, SNS를 통해 긍정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 “점점 더 예뻐진다” 응원 속에 피어난 자신감

미나-류필립 부부의 응원, 가족의 힘으로 이룬 변화

 

박수지는 다이어트 성공의 배경에 미나-류필립 부부의 응원이 컸다고 밝혔다. “필립이도 도와줬지만 올케(미나)의 도움이 더 컸다.

 

필립이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던 것 같다”며 가족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가족의 응원과 관심이 힘든 다이어트 여정에서 큰 버팀목이 되었음을 강조했다. “살을 빼고 사람답게 살려고 한다.

 

내 몸무게에 큰 충격을 받았다”며 자신의 변화에 대한 진솔한 소회를 전했다.

 

👨‍👩‍👧‍👦 가족의 응원, 다이어트 성공의 원동력

이혼 고백, 그리고 새로운 출발

 

다이어트와 함께 박수지는 자신의 이혼 사실도 공개했다. 2018년 직업군인 남편과 17일 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혼 후 남편과 떨어져 지낸 시간이 길었고, 내조에 대한 부담과 역할에 대한 고민 끝에 “서로 갈 길이 다르고 맞지 않는 사람들이었다”며 이혼을 결정했다.

 

“내가 아내로서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 남편 직업상 옆에서 내조를 해줘야 했는데 그런 부분에서 많이 부족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혼 이후 박수지는 다이어트와 자기관리에 더욱 집중하며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다.

 

💔 이혼의 아픔을 딛고, 다이어트로 다시 찾은 자신감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 그리고 박수지의 메시지

 

박수지는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컨디션 조절을 못할 때가 많다. 면역이 약해져서 감기 같은 질병에 취약해지고, 다이어트를 지속하기 힘든 상태가 돼 중단해야 하는 일들이 많았다.

 

항상 그럴 때마다 면역을 보충 받는 느낌이라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제대로 된 다이어트, 제대로 된 식단으로 유지어터가 돼보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했다.

 

🌿 건강한 다이어트, 꾸준한 자기관리의 힘